공지사항
< 2017학년도 1학기 수업개선을 위한 설문 시행 안내 >
2017학년도 1학기 수업개선을 위한 설문평가(중간)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수강생 여러분께서는 설문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솔직하고 정확한 설문평가는 수강학생들에게 보다 질 좋은 강좌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되오니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바랍니다. 또한 설문평가 참여로 인해 수강학생에게는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.
I. 수업개선을 위한 설문평가 일정
2017년 4월 12일(수) ~ 2017년 4월 23일(일), 12일간
II. 설문평가 대상강좌
전체 개설강좌를 대상으로 설문평가를 실시하며, 학생은 학사인트라넷에 접속 후 본인이 수강 신청한 교과목에 대해 모두 설문평가를 실시해야 평가를 완료한 것으로 인정됩니다.
Ⅲ. 설문평가 실시 방법
1. 우리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“학사인트라넷”를 클릭 한다.
(http://intra.sehan.ac.kr/haksa/index.html)
2. “학사인트라넷”에서 본인의 아이디(학번)와,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한다.
3. 종합학사행정시스템(인트라넷) → 수업정보→ 강의평가 클릭
4. 강좌 목록에서 해당 과목명을 클릭한다.
5. 과목별 설문 평가의 문항에 답변한 후, 하단의 [평가] 단추를 클릭한다.(평가 후 수정 불가)
6. 본인이 수강한 전 교과목에 대하여 4, 5번 항목의 방식으로 평가를 실시하고 우수강의 평가 수강과목을 선택하여 [저장]을 클릭한다.
7. 강의목록 화면 오른쪽의 평가 여부가 [N]에서 [Y]로 변경된 것을 확인한다.
8. 목록에 있는 다른 강좌들도 같은 방식으로 모두 강의평가를 실시한다.
※ 설문 평가 결과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하여 여러 항목을 편성하였으므로 신중한 답변을 바라며, 일률적인 답변시에는 평가 결과 산정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※ 정확한 평가를 위해서는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. 설문평가를 통해 강의의 질 개선과 수업의 긍정적인 변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.